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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공고
작성자
민원봉사과
등록일
2024-04-09
조회
73
2024년 대구광역시 민원행정 시민만족도 조사계획에 따라 민원 만족도 조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였음을 공고합니다.

1. 제공일자 : 2024. 3. 11.(월), 2024. 4. 8..(월)
2. 제공받은 기관 : 대구광역시청(전문 조사기관 위탁 조사)
3. 제공의 법적 근거
-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6조
- 대구광역시행정서비스헌장 제정 및 운영 규칙 제13조
-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
4. 이용목적
- 각 기관별 행정서비스 품질을 객관적・계량적으로 측정하여 각종 평가에 반영함으로써 서비스 품질개선 및 시민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만족도 조사 실시
5.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
- 행정기관에 민원을 신청한 민원인의 성명과 전화번호 및 민원내용
6. 개인정보 보유기간 : 민원 만족도 조사 완료 시까지(2024. 11월 예정)
7. 공고기간 : 2024. 4. 9. ~ 4. 24.(15일간)
  • 담당부서 :
  • 전화번호 :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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